환절기, 체온 높여 면역력 증진… 누까스파 ‘건식 효소찜질’

[정희원 기자] 추워지는 시기에는 체온 관리에 힘써야 한다. 기온이 떨어지며 덩달아 면역력도 떨어지는 시기인 환절기에는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것은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체온과 면역력이 함께 떨어져 감기나 독감, 코로나19 등 바이러스성 질환에 취약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추워지는 시기에 면역력이 떨어지는 것과 함께 면역력 높이기에 대한 관심은 뜨거워진다. 특히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체온 높이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심지어 체온 1도가 오르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누까스파의 건식 효소찜질은 체온을 높여 체내 면역 기능을 강화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건식 효소찜질 미생물이 서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발생하는 자연 발열로 찜질을 진행해 체온을 높여 대사율을 높여주는데, 전신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줘 면역력을 높인다. 

 

누까욕은 쌀겨와 수십가지 한약재를 편백나무로 만든 효소욕조 내에 발효시켜 만든 천연 건식 스파다. 효소욕조 내 300억 조 마리의 미생물들이 서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자연발열이 발생해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찜질이 가능하다. 

 

최미라 누까스파 강남점 원장은 “효소욕의 경우 2인 이상은 받지 않는 프라이빗 서비스로 진행하고 있어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찜질방이나 사우나를 가는 것이 제한되며 문의가 크게 늘었다”며 “프라이빗한 건식 효소찜질을 통해 따뜻하게 체온을 올리고 땀을 빼며 디톡스는 물론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누까스파는 한방 효소욕, 발열 효소 해독 프로그램, 스킨 해독 요법, 내츄럴 스킨케어 프로그램 등 효소욕을 결합한 내츄럴테라피를 활용해 내·외적 요소 케어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특히 1달 기준으로 효소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월간회원권과 1년 기준 무제한 효소 회원권인 연간회원권, 50% 할인으로 가족이 모두 사용가능 가족회원권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