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아이 조용문 대표, '2021 마구마구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즈' 시상 및 레드루트 협찬

사진=도담아이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주식회사 도담아이 조용문 대표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진행하는 ‘2021 마구마구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리얼글로브 1루수, 2루수 부문을 시상했다고 2일 밝혔다.

 

조용문 대표가 시상자로 나선 ‘마구마구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즈’는 지난 2013년부터 진행돼 온 선수협의 시상식으로, 한국프로야구선수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각 부문 최고의 선수 및 수상자를 선정한다.

 

시상식은 지난 1일에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열렸으며, 시상식 개최 이래 처음으로 TV 생중계됐다.

 

조용문 대표가 시상한 리얼글러브 1루수 수상자로는 KT 강백호 선수, 리얼글러브 2루수 수상자로는 삼성 김상수 선수가 선정됐다.

 

이와 함께 조용문 대표는 시상식에 참석한 약 450명에게 레드루트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를 협찬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레드루트는 유기농 기준법에 맞는 까다로운 제조과정과 엄격한 생산과정을 통해 출시한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식물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안심세제라 피부가 여린 신생아부터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고, 비트루트 발효효소를 사용해 소량으로도 깨끗하게 세탁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조용문 대표는 “2021 마구마구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즈 시상식에 초대해주시고, 시상의 영광까지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올해 역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들과 현장에 함께 있으며 많은 에너지를 얻어갈 수 있었다. 내년에는 도담아이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함께 성장하고 발돋움할 수 있는 해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도담아이가 운영하는 바베파파는 유기농 아기세제 ‘레드루트’, 국민빨대컵 ‘비박스’, 아이들이 먼저 찾는 칫솔 ‘브리스틱’ 등을 비롯한 다양한 이유식 준비물, 신학기 필수품, 가족 위생 및 청결 관련 육아템을 제공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