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어온 소솔이 부원장, 태슬컷/펌 테크닉 주제로 헤어캠프서 라이브 교육 진행

사진=헤어캠프

라이브 기반 온라인 미용 교육 플랫폼 헤어캠프(대표 송정웅)가 모어온 소솔이 부원장과 함께 ‘한 끗 차이가 만드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매력적인 태슬컷/펌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헤어캠프에 따르면 태슬컷 스타일은 트렌디하면서도 손질이 쉬운 디자인으로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많은 헤어 디자이너가 시도하고 있지만 고객의 모질, 얼굴형 등 다양한 특성에 따라 결과물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아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것이 어려운 디자인이다.

 

이에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의 특성을 반영하여 일관된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할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관계성을 어떻게 유지하고 고객의 재방문 주기를 단축시키는 방법까지도 공유했다.

 

헤어캠프 관계자는 “태슬컷/펌 스타일은 현재 여성 고객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헤어스타일 중 하나로, 이를 잘 다룰 수 있는 헤어 디자이너는 큰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많은 헤어 디자이너들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자신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헤어캠프는 현재 회원가입만 해도 온라인 교육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라이브 기반으로 교육이 진행되지만 라이브를 시청하지 못한 교육생들은 VOD를 통해서도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