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황금연휴 집밥족 겨냥한 먹거리 행사 실시

제타플렉스 잠실점 농산 매장 전경.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이번주 핫프라이스 특가 상품으로 사과를 선정해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상생 사과(4~7입)’를 시세 대비 30%가량 저렴한 7990원으로 1인 2봉 한정 판매한다. 이는 엘포인트 회원 할인과 행사 카드 결제 혜택을 더한 가격으로 올해 롯데마트·슈퍼에서 판매한 사과 중 가장 저렴하다.

 

행사기간 동안 1++(9)등급 프리미엄 한우 ‘마블나인’ 전품목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 판매한다. 미국산 ‘체어맨스리저브 CR 척아이롤·갈비살’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국내산 한돈 앞다리와 갈비·뒷다리는 각 1390원, 119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하게 볶으면 완성되는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제주 흑돼지 간장불고기·고추장불고기’는 엘포인트 회원 한정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만원 미만 델리 먹거리도 준비했다. ‘김밥&롤 닭강정·유부초밥 세트’는 행사 카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엘포인트 회원은 ‘온가족 한통가득 탕수육’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스노우플랜 가을 페스타’를 통해 자사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스노우플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가 행사 상품도 선보인다. 스노우 특가 상품 결제 시 ‘롯데마트GO’ 앱 내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미가입자도 롯데마트GO 앱을 다운받아 결제 시 바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노우 특가 대표 상품으로는 ‘와규 5초 구이’와 ‘제주 GAP 하우스 감귤’, ‘청정원 찰고추장·태양초 고추장’ 등이 있다.

 

고주현 롯데마트·슈퍼 커머셜플랜팀장은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맞아 고객들이 가정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스노우플랜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