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밍 스터디카페, 동탄목동점 오픈

 

이루밍 스터디카페는 지난 21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2호점인 동탄목동점을 오픈했다.

 

2호점은 기존 스터디카페와 차별적인 카페테리아의 롱테이블 구성과 곡선과 라운딩 포인트, 카페트 소재의 바닥으로 고급스럽고 웅장한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이루밍 이정연 대표는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로 각자의 성취를 돕고 공간의 가치를 높여 오감 만족의 학습 공간으로 언제든 기분 좋게 방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며 “효율적인 동선과 방음은 기본으로 공부의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공간 구성에 힘을 실었다. 원하는 바를 이루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이로움을 줄 수 있는 이루밍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루밍 본사는 무인스터디카페가 매장 수의 포화로 가격 부분에서 치킨게임을 하고 있는 반면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전략으로 차별화된 이루밍스터디카페가 신도시 학원가 과밀 입점 지역에서도 유난히 두각을 나타내는 이유라고 언급했다.

 

현재 동탄 목동점 오픈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기간권과 시간정액권을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앱 또는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루밍 스터디카페 2호점 측은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해당 건물 5개층 내 대형 입시학원들의 입점으로 약 4000여명의 학생 이용을 예상하고 있다. 또 다이소, 올리브영의 많은 유동인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빌딩에 무인스터디카페로는 단독 입점해 성인층까지 공략한 마케팅으로 확실한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