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특허전략개발원, 지체장애인 가정에 김장김치 지원

사진=한국특허전략개발원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한국특허전략개발원(원장 이재우, 이하 ‘전략원’)이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체장애인 가정에 김장김치를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전략원이 ‘2022 대한민국 기술사업화 대전’에서 기술이전·거래 분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단체) 수상을 계기로 마련됐다.

 

전략원은 기술사업화 유공자 포상금으로 받은 200만 원 전액을 기부했으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는 취지에 공감한 전략원의 사내 봉사 동호회 ‘나눔플러스’도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100만 원을 쾌척하며 기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특허전략개발원

 

이번 나눔은 전략원이 전달한 기부금으로 대전지체장애인협회 대덕구지회가 대덕구 내 지체장애인 가정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략원은 지난 9월에도 대전 중구 관내 17개 동 529세대의 한부모가족에게 우리 쌀(10Kg)을 기부한 바 있다.

 

이재우 한국특허전략개발원장은 “전략원은 ESG 경영을 확대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