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2025, 2026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상 전 과목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9/7급 공무원 메가패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메가공무원에 따르면 메가공무원 메가패스는 9/7급 전 직렬, 전 과목 배수 제한없이 무제한 강의 수강이 가능한 상품이다. 국어 이유진, 영어 조태정, 한국사 전한길, 행정학/지방자치론 신용한, 행정법 유휘운, 회계학/세법 오정화 등 전문성으로 무장한 과목별 최정상급 강사진의 전 강좌를 합격 시까지 무제한 수강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26 대비 메가패스 상품인 ‘9/7급 전 직렬 환급형 메가패스 MAKE IT 2026’를 새롭게 선보여 수험생들은 자신이 목표하는 수험기간에 따라 2024년, 2025년, 2026년을 대비하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가패스 신규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한 학습을 위해 메가패스와 iPad 패키지 상품을 출시, 메가패스와 아이패드를 구매할 시 메가패스 1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교재 구매를 위한 메가캐쉬를 특별 판매한다. 메가패스와 메가캐쉬를 함께 구매할 시 메가캐쉬 5만 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 댓글 이벤트 참여 시 메가패스를 최대 2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한 공무원 메가패스 및 이벤트 혜택 외에도 메가공무원에서는 합격까지 도달하는 체계적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E-교재 시스템, 합격예측 진단 평가, PSAT 기초역량 진단평가 등 다양한 부가 학습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한편, 메가공무원은 ‘9/7급 공무원 메가패스 MAKE IT’ 구매자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2024 스터디 플래너와 탁상 달력을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