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핑 테마파크 ‘사이프러스힐 제주’ 분양

수익형 글램핑 단지 ‘사이프러스힐 제주’가 분양한다.

 

글램핑(glamping)은 '글래머러스(glamorous)'와 '캠핑(camping)'이 결합된 단어로, 귀족 캠핑, 럭셔리 캠핑으로도 불리운다. 번거롭게 캠핑물품을 준비하지 않아도 호텔급 시설을 누리며 캠핑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수익형 글램핑의 경우 분양자가 글램핑 시설을 운영회사에 임대, 수익을 거둘 수 있는 방식이다.

 

제주시 구좌읍 덕천리 일원에 약 3만2000평 규모로 조성되는 ‘사이프러스힐 제주’는 글램핑 시설 내 화장실, 욕조 등을 비롯해 냉난방 시설, TV, 침대, 싱크대 등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이탈리안 사이프러스 유럽식 정원 및 제주 곶자왈 숲 속의 야외 노천탕 등 풍요로운 힐링을 결합한 하이엔드 글램핑 복합 관광단지로 청정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가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뿐만 아니라 애플수박스마트팜, 플라워가든, 힐링테라피존, 베이커리카페, 야시장, 시그니처 맛집, 세계 전통의상 포토존 등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질 예정이며 기존에 조성된 화석 갤러리 및 화석공원 이용도 자유롭다.

 

글램핑 존은 스위트 료칸, 모던 료칸, 스페이스에어, 노르딕 카바나, 타워 카바나 5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일본 전통 목재 건축 구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 료칸은 자연과 하나 되는 아늑함을 선사하며 개별 자쿠지(실내외 욕조)를 설치해 수준 높은 힐링이 가능하다. 우주선 캡슐형의 견고한 외관과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스페이스에어, 글램핑 본연의 멋을 만끽할 수 있는 디자인에 광폭의 실내공간을 갖춘 카바나 등 각기 다른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함으로써 이용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사이프러스힐 제주’에서는 회원을 위한 차별화된 운영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야외 노천탕, 애플수박스마트팜, 화석 갤러리 등과 어우러진 자연 속 휴양 및 체험 학습 프로그램을 가족 회원 대상으로 개발한다. 또한, 레저가 생활화된 MZ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활용한 최신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 기업 단체 관광객을 위해 연수 세미나 교육 활동이 가능한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인근에 제2신공항 추진, 제주 외곽 순환도로 착공 예정, 제주 동부지역 스마트 혁신도시 조성 계획 등이 예정돼 있다. 또한, 제주공항으로부터 40분 거리, 제2신공항 예정지로부터 15분 거리에 위치한다.

 

제주 동부권의 대표 관광지인 에코랜드와 스타벅스 제주 송당, 신흥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스누피가든, 송당리 마을, 월정리 카페거리, 묘산봉 관광단지 및 아난티 C.C가 지근거리다. 함덕해수욕장, 김녕해수욕장, 사려니숲길, 산굼부리, 비자림숲, 만장굴, 거문오름 등 청정 자연 역시 인접해 있다.

 

‘사이프러스힐 제주’ 분양 관계자는 “분양 받은 수분양자의 편의를 위해 수도권 내 글램핑장을 지속적으로 개발, 제주 및 수도권 글램핑을 연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프러스힐 제주’ 분양 홍보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