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스가 리뉴얼 출시된다. 제조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여성의 가슴 볼륨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기존에도 석류 추출물, 호로파 씨앗, 분리 대두 단백 등 여성 건강에 이로운 원료로 만든 에스트로겐 식품이다.
글램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에 새롭게 추가된 일부 성분은 피부 탄력 증대와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돼 전반적인 여성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 신뢰도가 중요한 만큼, 글램스는 제품 리뉴얼 과정에서 안전성을 검증하기 위해 총 23회의 추가 테스트를 실시했다”며”이 과정에서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 특성을 고려하여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 민감성 피부 반응, 장기 사용의 안전성 등 다양한 항목이 포함됐다”고 전했다.
리뉴얼된 글램스는 출시 직후부터 온라인 마켓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에서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상황이라는 게 글램스 측의 설명이다.
글램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제품의 출시를 통해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며 “일본과 동남아시아, 유럽 등 다양한 지역으로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