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는 라운딩에 최적화된 날씨의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VIP 골프 라운딩과 브리즈번 투어로 구성된 ‘호주 럭셔리 골프 투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프리드라이프의 ‘호주 럭셔리 골프 투어’는 아름다운 해변이 즐비한 호주의 유명 휴양도시이자 라운딩에 최적화된 날씨 덕분에 골프 투어가 발달한 골드코스트에서 골프와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전환 서비스이다. 골프 투어는 4박 6일로 진행되며 골드코스트 대표 골프장 3곳의 라운딩은 물론 골드코스트와 브리즈번의 관광 명소를 둘러보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운딩이 진행되는 골프 클럽 세 곳은 프로 대회 수준의 코스를 자랑하며 고급스럽게 다듬어진 레이아웃과 뛰어난 부대시설 덕분에 품격있는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골프 라운딩과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투어 등 전 일정에 전문 인솔자와 베테랑 가이드의 이중 케어로 여행에만 온전히 집중 가능하다.
프리드라이프 고객 전용 특전으로 샴페인 요트투어 무료 탑승,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증정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리나라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다. 골프 투어 외에도 웨딩과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교육,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으며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종합 건강검진 우대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황지혜 기자 jhhwang@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