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트리, NGO 함께하는 사랑밭에 장애 아동 위한 기부금 전달

사진=아이젠트리㈜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아이젠트리㈜가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에 지난 9일 장애아동의 복지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장애아동을 위한 후원금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지난 5월에 진행했던 ‘아이젠트리 가정의 달 사랑&감사 전국 동시 이벤트’의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한 것으로 행사 기간 중 방문했던 각 매장의 고객 이름으로 후원이 진행됐다.

 

함께하는 사랑밭에 전달된 이번 후원금은 장애아동의 치료와 자립을 위한 목적으로 조성돼 함께하는 사랑밭 부산 지부를 통해 전달됐으며, 부산의 어려운 환경에 놓인 장애아동 가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함께하는 사랑밭은 30년간 다양한 기업과 연계해 사회공헌을 주도하고 어려운 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비영리 단체다.

 

한편 아이젠트리㈜는 가맹점주들이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한 명도 빠짐없이 좋은 일에 자발적으로 동참했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을 도울 기회를 마련해 후원금 규모를 점차 늘리고 사랑밭에 대한 후원 액수도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전국 70여 개의 가맹점을 둔 안경 체인인 아이젠트리는 매년 여러 기관과 연계해 저소득층 시력검사를 비롯해 무료 안경 나눔, 후원금 전달, 세계 난민을 대상으로 한 안경 지원, 연말 연탄배달 봉사 등을 전개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