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업계, 여름 휴가철 맞아 '여름차량 마케팅' 돌입

악사손해보험,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캐롯, 티맵과 함께 ‘차량 인증하고 호캉스’ 이벤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AXA손해보험

[세계비즈=김민지 기자] 주요 보험사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량 마케팅’에 본격 돌입했다. 

 

22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AXA손해보험은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SK스피드메이트 이벤트 매장 내 경정비 사업장에서 실시된다. 

 

국산차를 보유한 악사손보 개인용 차량 보험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고, 대상 고객은 악사손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알림을 통해 사전 안내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시 별도의 대기 없이 바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오일, 엔진, 에어컨 냉매 등 총 22개 항목에 대한 진단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점검 기간 동안 에어컨 필터와 타이어 교체시 각각 50%,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엔진오일 교체시 2만5000원 할인 혜택 및 차량 내부 살균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올 여름에도 계속되는 소나기와 폭염이 예고되면서 고객들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TMAP과 함께 본인 차량 인증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TMAP 이벤트 페이지에서 7월 31일까지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고 보험개발원 조회시스템을 통한 본인 소유 차량 확인 과정을 거치게 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호텔상품권, 출장세차 이용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캐롯은 코로나19의 높은 확산세로 인해 호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 착안, 운전자에게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알리고 추가 혜택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캐롯 관계자는 “티맵모빌리티와의 이번 이벤트는 휴가 시즌 외부와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선에서 고객에게 여름 시즌에 맞는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minji@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