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 올컷 다이어트 뷰티플러스 전속 모델 발탁

사진=종근당건강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종근당건강은 다이어트 브랜드 ‘올컷 다이어트’의 새로운 모델로 미스트롯 홍지윤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홍지윤은 미스트롯 시즌2에서 선을 차지하며 ‘트롯바비인형’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홍지윤만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와 건강한 매력으로 전 연령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올컷 다이어트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올컷 다이어트 뷰티플러스는 체지방뿐만아니라 다이어트할 때마다 고민되는 피부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A, 부원료로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C 등이 함유돼 있다.

 

올컷 다이어트는 중장년 여성들의 생활 패턴에 맞춰, 아침(DAY)과 밤(NIGHT)에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계했다.

 

아침에는 낮 동안 섭취한 음식을 관리해줄 수 있는 성분으로 배합했다. 과잉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지방흡수 차단 및 배출을 돕는 보이차 추출물, 원활한 에너지대사를 위한 비타민 4종을 담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밤에는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하기 위한 성분을 배합했다.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잔티젠으로 수면시간에도 칼로리 소진을 유도하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A가 함유돼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