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네집, 유아 거실공부 책상 가을신학기 신상품 ‘스노우 테이블’ 출시

사진=토끼네집

유아 책상 브랜드 토끼네집이 가을 신학기를 맞이해 거실공부 책상으로 적합한 리뉴얼된 ‘스노우 테이블’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들어 ‘거실 공부의 마법(오가와 다이스케 지음)’ 책과 ‘공부방을 없애고, 거실공부의 중요성’을 알리는 TV 프로그램 들이 자주 소개되고 있다. 이에 고립된 아이방에 책상을 두는 것보다 널찍한 공간이자 가족 간의 소통이 용이한 거실에 책상과 테이블을 설치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토끼네집 스노우 테이블은 높이조절과 다리교체가 가능해서 3세부터 아이의 성장과 함께 성인까지 사용가능한 거실 공부 책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사진=토끼네집

 

브랜드 측에 따르면 상판은 기스에 강한 법랑 세라믹 소재라 오염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화이트 색상으로 거실 인테리어에 적합하다. 사이즈는 1500*800mm, 1800*900mm 로 크기가 널찍해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독서 및 학습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들이 거실공부라는 것으로 접근하는 것이 아닌 책상과 테이블이라는 공간이 놀이터처럼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며 "아이들의 창의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그림 그리기, 자석교구의 사용이 가능하기에 놀이처럼 온 가족이 모여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