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천호점 하준형 원장 부임… “초고객만족 지방흡입·람스 선사”

가만히 있어도 살이 찌는 것 같다고 호소하는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일생의 과제와도 같다. 매일의 전쟁 같은 노력을 통해 거울 앞에서 달라진 자신을 마주하는 것은 엄청난 성취감을 안겨준다. 그러나 유난히 살이 잘 빠지지 않는 허벅지, 복부, 팔뚝과 같은 국소 부위는 다이어트의 난관으로 꼽힌다. 이런 부위들은 아무리 운동을 하고 식단을 관리해도 쉽게 변하지 않아 스트레스와 좌절을 유발할 수 있다.

 

이에 대한 해답으로 떠오른 것이 바로 365mc가 개발한 ‘람스(LAMS)’ 시술이다. 지방세포를 직접 추출해 효과를 극대화한 이 시술은 지방흡입수술과 지방분해주사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지방 제거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365mc 천호점에 부임한 하준형 원장은 다년간의 람스 시술 경험과 학술적 성과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보다 세밀하고 안전한 시술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 대표 원장은 "람스는 단순히 지방을 제거하는 것을 넘어 환자들의 자신감과 삶의 질을 회복시키는 데 중점을 둔다"며 "최적의 결과를 위해 환자 맞춤형 접근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하준형 원장은 2024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 온라인 동계 학술대회에서 초청강연자로 나섰으며, 2024 Global AI Liposuction & LAMS Conference에서 ‘허파고리 람스’를 주제로 발표해 국내외 학술계에서 주목받았다.

 

수만 건의 람스 시술을 집도한 경험을 바탕으로 2024년 올해의 얼굴람스 최다 집도의로 선정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처럼 학술적 성과와 실무 경험을 겸비한 하 대표원장은 국내 최고의 람스 전문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람스는 지방층에 특수 용액을 주입한 뒤 가느다란 바늘로 지방을 조금씩 뽑아내고, 강력한 지방분해 용액을 주사해 남은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과정을 거친다. 이는 허벅지 안쪽 살이나 옆구리 머핀살, 팔뚝 등 특정 부위의 지방 제거에 효과적이다.

 

하 대표원장은 "람스 시술은 셀룰라이트와 지방 감소 효과가 뛰어나고, 안전성과 회복력 측면에서도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이어 ”수면마취나 전신마취 없이 시술 부위만 국소마취해 안전성을 확보하며 시술 후 곧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해 바쁜 직장인이나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이어트는 종종 실패와 스트레스를 반복하며 악순환에 빠지기 쉽다. 특히 혼자만의 노력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국소 부위 비만은 이러한 좌절감을 더 키운다. 이럴 때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하 대표원장은 “혼자만의 다이어트가 어려운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며”비만클리닉을 찾을 경우 생각하지 못했던 과학적인 접근으로 자신감을 되찾고, 원하는 몸매와 체형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