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빛,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톤업크림 부문 수상

사진=주아빛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주아빛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화장품(톤업크림) 부문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주아빛은 화장품 연구개발 및 수출 전문 뷰티 기업이다.

 

‘주아빛 워터밤 쿨링 톤업크림’은 피부쿨링용 영지버섯 추출물 특허 성분이 피부 온도를 낮춰 피부 장벽 강화와 항노화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특히 프록탄 특허 성분이 세포 증식과 탄력 증강,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며 미백 기능성을 갖춰 즉각적인 톤업은 물론 지속적으로 사용 시 밝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주아빛 황주아 대표는 “한국의 뛰어난 기술력에 ‘전 세계인이 내 가족’이라는 마음을 담아 정성을 다해 만든 제품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자부심을 품고 주아빛 브랜드를 맘껏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주아빛은 독자적 세라마이드 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