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개미' 홍인기 작가, 어스얼라이언스와 투자 교육

사진=어스얼라이언스

‘대왕개미’ 홍인기 작가가 금융 크리에이터 기반의 콘텐츠 플랫폼 ‘어스얼라이언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홍인기 작가는 단기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15년 경력을 가진 전업 투자자이다. 중학교 재학 시절 15만 원으로 투자를 시작해 주식 및 가상화폐 투자로 22살에 1억을 벌었고, 이후 대학교 주식투자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매매기법을 다져 ▲한국투자증권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172% 수익률로 1위 입상 ▲2022년 KB증권 실전투자대회 4회 연속 수상 및 대학생리그 통합챔피언 1위를 기록했다.

 

증시가 불안정하던 2023년에는 전업투자를 시작한 이래 10억 이상 수익을 낸 계좌를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처음부터 시작하는 주식투자 단타전략’을 출간해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으며, 현재 유튜브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어스얼라이언스는 ‘대왕개미 홍인기와 함께하는 실전트레이딩 단기밀착반’을 론칭했다. 이 과정은 타점 LIVE 수업, 주간 타점 리포트, 트레이딩 기본원칙 A to Z 리포트 등 홍인기 작가의 약 15년 경력의 트레이딩 노하우가 담겨 있다.

 

홍인기 작가는 “단타 투자가 위험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제대로 배울 수만 있다면 높은 확률로 수익을 낼 수 있다”며  “이번 어스얼라이언스와의 협업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MZ세대가 주 학습자인만큼 건강하게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홍인기 작가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어스얼라이언스는 금융 크리에이터 기반의 콘텐츠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건강한 투자 문화를 형성을 위해 자사 서비스 및 크리에이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