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바른연어,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외식 부문 1위 선정

사진=육회바른연어

육회연어 전문프랜차이즈인 육회바른연어(대표 황경환)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외식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육회바른연어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전 항목에서 총점 26.63점으로 경쟁브랜드 대비 최고점을 기록했다.

 

육회바른연어는 신선한 재료와 맛, 합리적인 가격, 불 조리 없는 간편운영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브랜드로 2021년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했다.

 

특히 최근에는 트렌디한 야구푸드로 ‘육회바른연어의 육회쫄면’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5평형 소형매장에서 월평균 5930만원대라는 높은 가맹점 매출(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기준)을 기록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육회바른연어 운영팀장은 “가맹점주들에게는 바른 창업의 길을, 고객들에게는 바른 음식과 서비스를 선보인 결과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라며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한 전 가맹점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2016년부터 8년간 브랜드 고객 충성도 지수를 발표한 공신력 있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통해 매년 각 부문 우수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