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메가히트 감사제 일환으로 여름 시즌을 맞이해 오는 7월 9일까지 ‘메가공무원 썸머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메가공무원은 그동안 많은 수험생들이 믿고 선택해준 결과 콘텐츠와 서비스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뤘으며 이에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페스타를 진행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메가공무원은 2024년 2, 3월 진행한 단일 회차 전국 모의고사 응시 인원 기준으로 1회 9046명, 2회 1만282명 응시를 기록했다. 또한 2024 국가직 9급 합격예측 풀서비스 24개 모집 단위에서 정확도 100%를 달성했으며, 2024년 6월 공무원 수험 전문 채널인 난공 TV 구독자수가 10만 명을 넘으며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메가공무원은 이러한 메가급 히트에 보답하고자 공무원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특별한 혜택을 증정한다.
먼저 썸머 페스타에서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총 9개의 참여 이벤트가 있으며, 각각의 이벤트를 수행하거나 빙고를 달성할 때마다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는 신규가입과 페스타 소문내기 등을 비롯해 2025 과목별 입문강의 0원, 메가패스 10일 무료체험, 거꾸로플래너 무료 신청 등 메가공무원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빙고 미션을 완수했다면 ‘수험생 필수템 응모하기’ 이벤트를 통해서 상품을 받아갈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해 학습기기(아이패스 10세대, 에어팟, 헤드폰), 공부 꿀템(시디즈 의자, LED 와이드 스탠드, 모트모트 2단 독서대), 피로회복템(목어깨 마사지기, BBQ 치킨, 던킨 도넛), 쿠폰(네이버포인트 1만 원권, 단과 강좌 100% 할인권, e-교재 50%할인권) 등 응모가 가능하다.
메가공무원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메가공무원이 올해도 주목할 만한 다양한 성장을 이루게 됐다.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름 시즌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썸머 페스타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을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