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갤러리아서 베개 체험 및 특별 행사 성공리 마쳐

 

기능성 베개 대표 브랜드 가누다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서 가누다 베개 체험 및 특별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쳤다.

 

가누다는 물리치료사 협회 공식 추천 제품으로 물리치료의 도수치료 기법을 응용해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기능성 베개다. 옆으로 누웠을 때는 부드럽고 편안하게, 정자세로 누웠을 대는 바른 자세를 확보해 수면 중에도 경추의 C커브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수면 부족과 수면 장애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의 숙면을 도와주며, 국내에서만 200만개 이상 판매됐다.

 

이번 행사는 편안한 수면을 위한 목 건강과 올바른 베개 선택의 방법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체험 행사장에서는 가누다 기능성 베개를 개발한 김희수 소장이 직접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베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이번 체험 행사와 함께 ㈜티앤아이컬쳐스 소속 윤기원 배우와 함께하는 핀볼 게임이 진행다. 메모리폼, 라텍스 등의 각 메모리폼별 특성을 핀볼 게임은 소비자들이 체험을 통해 각 소재별 특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과 이목을 끌었다. 여기에 윤기원 배우의 유쾌한 진행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장내를 더욱 즐겁게 만들었다.

 

가누다 배인주 대표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제품만 살펴보는 것이 아니라 가누다와 까르마의 제품 체험을 통해 제품을 이해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앞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행사를 지속적으로 열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가누다와 까르마 제품은 가누다 갤러리 청담점을 비롯하여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현대 등의 오프라인 백화점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