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닥터 키로틴’ 이랜드 ‘키디키디’에서 첫 공개

사진=링티

링티가 키즈용 신제품 ‘닥터 키로틴’을 ‘키디키디’에서 첫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닥터 키로틴’이 첫 공개된 ‘키디키디’는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으로 지난 2020년 론칭돼 패션부터 식품, 교육, 레저까지 다양한 유아동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링티는 ‘링티 아이’에 이은 두 번째 키즈용 제품 ‘닥터 키로틴’을 개발하며 협의를 통해 키디키디에서 첫 론칭을 결정짓게 됐다.

 

이번 닥터 키로틴 출시를 담당한 링티 관계자는 “키디키디는 현재 유아동 쇼핑몰에서 높은 성장률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패션뿐 아니라 용품, 식품, 교육 등 카테고리를 적극 확장하고 있어 이번 ‘닥터 키로틴’ 첫 론칭을 결정짓게 됐다”며 “유아를 둔 많은 부모들이 이용하시는 플랫폼인 만큼 키디키디와 링티의 새로운 키즈용 제품 ‘닥터 키로틴’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닥터 키로틴’은 자녀를 키우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제작한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소인 단백질, 칼슘, 비타민D, 비타민B6를 젤리 한 포에 담았다. 아이들이 간식처럼 즐겨먹을 수 있도록 소다맛으로 구현해냈으며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