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행정법 유휘운 강사 2025 요플 교재 리뉴얼 출간 및 페이백 이벤트 진행

메가스터디교육은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의 행정법 유휘운 강사가 ‘2025 행정법 총론 요약노트 플러스 기출문제’(이하 요플) 교재를 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한 요플은 전년 대비 대부분의 선출 지문(행정법 판례와 기출문제 중 직접 엄선한 지문)이 리뉴얼된 것이 큰 특징이다. 2024년도 최신판례부터 개정법을 모두 수록했으며, 2025 기본서와 1대 1 완벽 매칭해 학습의 효율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행정법 유휘운 강사는 대한민국 행정법을 10년간 직접 경험한 유일한 강사로, 감사원 5급 공무원 출신이자 대형 로펌 행정 소속 전담 파트너 변호사로 활동한 바 있다. ‘자신이 고통스러운 만큼 수험생이 편안해진다’는 수험 철학을 고집하며, 공무원 시험에 적합한 콘텐츠로 주목받았다.

 

그중에서도 자신의 공부 노하우를 담은 개념과 기출을 결합한 교재 요플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출간 즉시 공무원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YES24 온라인서점 > 국내 도서 > 수험서 자격증 > 공무원 종합 베스트셀러 1위 *2024/08/30~2024/09/05 기준).

 

리뉴얼된 요플 교재에서는 2024년 시험부터 일부 지엽적인 시험문제가 출제되는 행정법 출제 경향을 반영, 미기출 지문을 다수 포함했다. 2025년 시험 대비 불안함이 없도록 출제가 예상되는 지문은 깔끔한 설명과 함께 출제 유형까지 확실하게 인지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모두 문제화해 수록했다.

 

유휘운 강사의 콘텐츠는 철저한 기출 베이스의 커리큘럼으로 안전한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각 기출 지문을 중요도로 구분한 9단계 중 ‘SABC기’와 본인이 응시하고자 하는 시행처의 등급 정복을 최우선 목표로 학습하면 된다. 기본서에서 정리한 개념을 문제에 대입하는 것이 아직 어려운 초시생 또는 빠른 시간에 전 범위 중요 포인트를 빠르게 회독하고 싶은 재도전 수험생 및 승진 준비자에게도 맞춤형 학습을 제시한다.

 

이와 더불어 메가공무원은 요플 교재 리뉴얼 출간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YES24 온라인 서점에서 요플 교재를 구매하고 구매 영수증 또는 결제 내역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교재 구매 금액 3000 원을 돌려준다.

 

또한 10월 8일까지 ‘요플 속 숨은 메시지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재에 숨겨진 메시지를 찾아 이벤트 페이지 내 정답을 입력하면 30명을 추첨해 2025 진도별 기출풀이 교재를 증정한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