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2024 지방직 7급 필기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이미지=메가공무원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오는 11월 2일 시행되는 2024 지방직 7급 공무원시험을 앞두고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메가공무원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5개년 누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필기시험의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는 서비스다. 행정직군과 기술직군 전 직렬(지역 자체 출제 과목 응시 직렬 제외)에 대한 예상 합격선을 제공하며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나의 합격 가능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수험생들은 모바일 간편 채점을 통해 자신의 예상 석차와 응시자 통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메가공무원 대표 강사진의 시험 총평 및 해설 강의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시험 직후 곧바로 과목별 성적을 점검하고 향후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는 11월 1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알림을 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시험 당일 서비스 오픈 시 알림 문자가 발송된다. 사전 예약은 메가공무원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등록만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BHC 뿌링클 치킨, 미스터피자 미스터 트리오(M), 맘스터치 싸이버거, 아티제 케이크 등 다양한 선물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또한,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 3만 원권과 공차 딸기 쥬얼리 요구르트 크러쉬(L) 등의 경품을 받을 기회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메가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