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수퍼 종균 L14 Complex 핵심 원료 ‘메타 엑티브’ 출시

사진=하이리빙

하이리빙(대표 최영두)이 수퍼 종균 ‘L14 Complex’를 핵심 원료로 한 ‘메타 엑티브’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타 엑티브’는 신진대사(Metabolism)와 활성화(Active)의 합성어로, L14 Complex(엘포틴 유산균 배양분말)를 핵심 원료로 사용했다. 이 원료는 27년 이상 연구 경력을 가진 서정민 박사가 서울대 연구진과 함께 개발한 수퍼 종균으로, 국내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SCI급 논문에도 게재된 바 있으며 생균과 생균먹이, 대사산물이 혼합된 4세대 유산균을 넘어선 복합 원료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엔트리 라이트 메타 엑티브’는 L14 Complex의 활성화를 지원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포뮬러를 위해 비피더스균, 로얄젤리, 후코이단, 전칠삼, 귀리 등 엄선된 재료를 함께 배합해 제작됐다.

 

또한, 원물의 활성을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100% 동결건조 공정을 사용해 대사산물의 보존성을 높였으며 보존료, 합성향료, 착색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제외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하이리빙은 메타 엑티브 출시를 기념해 오늘(6일) 드림스퀘어와 19일 대전지사에서 론칭쇼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메타 엑티브 개발자 서정민 박사의 강의와 추첨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된다. 더불어, 당일 지사에서 60만 원 이상 주문 시 남성 건강 맞춤 솔루션 상품인 ‘엔트리 맨즈 파워 업’을 증정하며, 신규 가입자가 지사를 방문해 10만 원 이상 주문 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관절·연골 케어 상품인 ‘관절초(3만 원 상당)’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메타 엑티브는 서정민 박사와 서울대 연구진의 오랜 연구 끝에 발견한 수퍼 종균 복합물인 L14 Complex와 엄선된 부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하이리빙만의 제품”이라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하루 1~2회 한 스푼씩 간편하게 섭취해 매일 가뿐한 하루는 물론, 건강과 활력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