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분양 중

수원특례시 서수원 고색지구에 위치한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가 분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는 서수원 고색지구 내에 조성되며, 총 1·2단지로 나뉘어 총 4400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계획돼 있다. 전 세대는 전용면적 84㎡로 설계되며 아파트와 유사한 4Bay 구조, 가변형 벽체, 수납 강화형 설계를 도입했다. 

 

특히 이 단지는 수인분당선 고색역이 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수원역에서는 2028년 개통 예정인 GTX-C 노선을 통해 서울 삼성역까지 약 30분 내에 도달할 수 있다. 여기에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구간의 연장도 확정돼 2029년 개통 시 강남 접근성까지 크게 개선될 전망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고색지구 내 초·중·고교가 도보 거리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권선구청, 권선구보건소, 수원서부경찰서 등이 가까운 권선행정타운과 연접해 있으고 쇼핑 및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롯데몰, 타임빌라스 등 생활 인프라도 단지 주변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고색지구는 2025년 준공 예정인 706병상 규모의 덕산병원을 비롯해 수원 R&D 사이언스 파크, 탑동 이노베이션밸리 등 첨단 연구 단지들이 들어설 계획이다. 이러한 개발로 인해 행정, 의료, 연구 인력이 집중되며 서수원 일대는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는 계약자들에게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최신 가전 12종을 포함한 풀옵션이 무상 제공되며 빠른 입주가 가능하고 계약금 2000만 원과 실입주금 9000만 원이라는 조건도 제시되고 있다.

 

한편,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의 관계사들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9일 수원 권선구(구청장 김종석)는 수원 금호리첸시아퍼스티지 인피니플러스(대표 이재호), 유당디앤씨(대표 박창권), 엠비홀딩스(대표 전용운)가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관계사 이재호 대표는 "권선구 내 독거어르신과 한부모 가족 등 어려운 가정을 돕기 위한 마음으로 후원금을 기탁했다"며 "향후 임직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지역 주민의 어려움을 나누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