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네이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에서 주최하는 ‘치스티벌-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를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치스티벌은 네이버 치지직에서 스트리머와 상생을 위해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게임대회다. 이번 대회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4팀이 e스포츠 ‘배틀그라운드’로 팀별 대항전을 통해 우승팀을 가린다.
우리은행은 오는 29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승부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 접속해 ▲생활혜택 ▲이벤트 ▲치스티벌–배틀그라운드-이벤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승팀 예측에 참여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 ▲치킨쿠폰 ▲배틀그라운드 1000G코인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 ▲배틀그라운드 굿즈(콜라보 키보드, 레디백, 우산 등) 등을 제공한다.
우리은행과 네이버는 각사 플랫폼에서 ‘치스티벌’ 행사와 이벤트를 홍보하는 공동 마케팅으로 협업을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특히, e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 중인 우리은행과 국내 대표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처음으로 치스티벌에 채택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네이버와의 협업으로 e스포츠에 꾸준히 후원하고 있는 우리은행이 MZ세대와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네이버와 함께 더욱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