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 ‘2026 N수 우선반’ 모집, 메가패스 무료 혜택 제공

 

메가스터디학원이 내년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6 N수 우선반’ 재원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일찍부터 N수를 결심한 학생이라면 수능 이후 학습 공백을 메우고, 남들보다 한발 앞서 2026 수능에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26 N수 우선반’ 재원생에게는 메가스터디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026 메가패스’ 전액 지원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2026 N수 우선반’은 내년 1월 초에 개강하여 약 6주간 운영된다. 메가스터디학원의 우수한 강사진이 진행하는 수업 외에 연 2회 정기적인 입시 교육과 평가를 거친 입시 전문가가 학생 개개인에 맞춘 입시전략 및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4학년도 대입에서 서울대에 합격한 메가스터디학원 재원생은 “선생님과의 주기적인 상담으로 실력을 확인하고, 스스로 인지하지 못했던 학습의 불균형을 해결하는 등 메가스터디학원의 체계적인 관리가 있었기에 공부에 집중할 수 있었다”라는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또한, 현재 각 학원에서는 ‘2026 N수 우선반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설명회는 2026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라면 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2026 N수 우선반’ 모집 및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