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K-뷰티 브랜드 아이멜리(I’mele)가 브랜드 정식 런칭과 함께 정품 인증 서비스를 도입하고, 자사몰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멜리는 최근 넷플릭스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에서 따뜻한 감성을 지닌 화가로 등장한 배우 김선호와 함께 브랜드의 이미지를 완성해 가고 있다. 아이멜리는 “사랑스러운 순간을 피부에 담다. Love Yourself, Choose I'mele(아이멜리)”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한 스킨케어를 넘어 자기애의 시간을 제안하며,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와 마음에 휴식을 전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멜리는 이번 브랜드 런칭과 함께 네모인사이트 정품 인증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소비자는 제품 패키지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는 것만으로 제품의 진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B2B 브랜드 보호 솔루션 기업 네모인사이트의 기술을 기반으로 도입됐으며, 제조·유통 과정을 투명하게 관리해 가품 유통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브랜드는 투명한 유통 구조를 통해 신뢰를 한층 더 강화하고자 한다.
손나래 소셜라우더 대표는 “요즘 소비자들은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넘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한다”며 “아이멜리는 품질뿐만 아니라 유통까지 투명한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전했다.
아이멜리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공식 자사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엑소좀 성분이 강화된 핑크 로즈 라인 ▲12중 히알루론산과 알파-알부틴 성분을 담은 블루 마린 라인 ▲시카 엑소좀과 천연 진정 성분을 함유한 그린 시카 라인의 앰플, 크림, 마스크팩 등 핵심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멜리는 지난해 7월 글로벌 문화 콘텐츠 마케팅 기업 소셜라우더가 브랜드 사업권을 인수하며 새롭게 출발한 K-뷰티 브랜드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