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하피너스(Hopinus)가 지난 22일 일본 도쿄에서 성대하게 열린 ‘2025 APF(Asia Physique Federation) 피트니스 대회(년20회)’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APF 피트니스 대회는 일본 전국에서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매회 일본 피트니스 애호가들로부터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하피너스는 지난해부터 일본 APF 피트니스 대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최정상 피트니스 수상선수들에게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제공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특히 에너지 부스터 ‘아르비스 6000’과 체중 관리 보조제 ‘칼로스팅’은 대회 참가자들의 경기력 향상을 돕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먼저 아르비스 6000(ARRVIS6000)은 고함량 국내산 아르기닌 6000㎎을 함유해 운동 전후 빠른 에너지 충전과 근육 회복을 극대화하는 에너지부스터 제품으로, 피트니스 선수들과 헬스 마니아들 사이에서 퍼포먼스를 위한 필수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칼로스팅+플러스(CALOSTING+)는 체지방 감소와 대사 촉진을 돕는 성분을 포함해 체중 조절과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은경 하피너스 대표는 “APF와의 협력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 하피너스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으며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일반인뿐만 아니라,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와의 협력을 확대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글로벌시장에 전파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하피너스의 후원은 단순한 제품 제공을 넘어, 피트니스와 월빙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