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새해 맞이 마이태그 할인 이벤트

마이태그 로고

 

BC카드가 새해맞이 마이태크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이태그는 BC카드 고객 맞춤형 할인 서비스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에서 직접 혜택 태그 후 BC 개인·신용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신년 독서를 통해 자기계발에 힘쓰는 독서족을 위해 이달 말까지 예스24·교보문고 온라인몰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개인당 1회 제공하며 영화·공연 예매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생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태그도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롯데마트·롯데슈퍼·GS더프레시 등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5만원 이상 물품을 구입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이달 말까지 오늘의집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을, 다이소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원을 할인해준다. 1일 1회 한정으로 총 3회(최대 9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10일에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 15일부터는 무신사·29CM·W컨셉 등 패션 플랫폼 마이태그가 추가된다. 크림에서는 BC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3% 할인(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무신사·29CM·W컨셉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정철 BC카드 상무는 “마이태그는 BC카드 고객들의 일상적인 소비경험에 실질적인 혜택 제공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라며 “2026년에도 마이태그 혜택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태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BC카드 결제 전 해당 혜택 태그가 필수이며 태그별 조건에 맞게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개별 마이태그 세부내용은 페이북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주희 기자 jh224@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