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클럽, 롯데몰 광명점에 ‘더 익스트림’ 라인 오픈

사진=캘리클럽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주식회사 텐씨엘의 실내 스포테인먼트 브랜드인 캘리클럽이 지난 27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롯데몰 광명점에 ‘캘리클럽X태그액션 더 익스트림 광명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캘리클럽은 단순 실내 놀이터가 아닌, 자체 개발되어 특허 출원된 TAG 방식 프로그램 TAG ACTION을 도입한 능동형 스포테인먼트 시설로, 지난해 7월 1호점인 청담점 오픈에 이어 2호점 송도점을 오픈했다.

 

광명점에 최초로 오픈되는 ‘더 익스트림’ 라인은 기존의 챌린지형 어트랙션에서 더욱 다이나믹한 신규 기구 모델이 추가되고, 운영방식이 업그레이드된 캘리클럽의 새로운 브랜드 라인이다.

 

2층에서 1층으로 이어져 있는 대형 슬라이드부터 스피드를 겨룰 수 있는 캘리 스피드러너, 볼 점핑을 이용하여 태그에 도달하는 태그볼 점핑, 목적지 도달 의욕에 불을 붙여 줄 태그 크로울 업 등 기존 어트랙션 뿐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태그 어트랙션으로 더욱 다채로운 태그 챌린지를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캘리클럽의 더 익스트림 라인은 캘리클럽의 강점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시설로 다양한 연령대의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캘리클럽X태그액션 더 익스트림 광명점은 롯데몰 광명점의 1층 메인 광장에서 2층까지 이어진 대형 공간에 자리하고 있어 롯데몰 뿐만 아니라 이케아, AK백화점 등 광명 내의 다양한 쇼핑객들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지점 내에는 시설별로 이용 수칙이 배치되어 있고, 안전 전문 인원이 상주하기 때문에 전 연령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계절과 날씨에 따라 야외형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실내공간과 야외공간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측은 실내이지만, 탁 트인 오픈 공간에서 더욱 쾌적하고 깨끗하게 날씨의 제약없이 실내에서 365일 언제나 가족 모두 스포테인먼트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캘리클럽 관계자는 “외부 활동에 제약이 많은 상황에서 온 가족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겠다” 며 “앞으로 입장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캘리클럽 광명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이용자 대상으로 태그 챔피언십 이벤트를 진행하여 닌텐도, 무료이용권, 킨더조이 초콜릿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여 포토존 촬영 인증 시 생활용품 등을 증정한다. 이케아, 롯데몰 입점 브랜드와의 제휴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