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권영준 기자]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드롱기에 따르면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는 16일부터 오는 6월30일까지 총 46일간 진행되며, 드롱기의 VIP 멤버뿐만 아니라 평소 커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본인의 취향에 맞는 신선한 원두를 선택하고, 드롱기의 커피머신을 활용해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기간 동안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한 신규 고객이 드롱기 VIP 클럽 웹사이트 가입 시 기존 드롱기 VIP 클럽 멤버를 추천인으로 입력하면 완료되며, 추천인(기존 회원)과 피추천인(신규 회원) 모두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단, 추천인은 구매한 지 1년이 지나지 않은 상태로 VIP 클럽 멤버십 권한이 있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선물 신청은 최대 30회로 제한된다.
추천인에게 제공되는 선물은 드롱기가 국내 최고 로스터리 업체와 협업으로 선보이고 있는 카페리즈의 커피원두 3종(콜롬비아, 브라질, 리치 아로마)과 에이쓰리바우트의 커피원두 3종(오피모,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중 하나를 선택하여 수령할 수 있다. 또한, 피추천인은 드롱기 디스틴타 모먼츠 전기 주전자(화이트), 디스틴타 모먼츠 토스터(화이트), 아이코나 전기 주전자(블루), 아이코나 토스터(블루), 아이코나 전기 주전자(레드), 아이코나 토스터(레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드롱기 고객 및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가족과 함께 완벽한 풍미의 커피 한 잔으로 잠시 쉬어 가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드롱기의 푸짐한 이벤트 혜택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롱기는 올해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즐기기 위한 방법을 전하기 위해 ‘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 참여 커피 클래스 등을 전개하고 있다. 드롱기의 ‘VIP 클럽’은 다양한 혜택과 고품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2016년에 개설됐다. VIP 클럽 회원은 드롱기 컨셉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10% 상시 할인 및 온라인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문화 예술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의 기회가 주어진다.
young0708@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