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운 여름이 지나고 본격적인 가을 날씨에 맞춰 집안 분위기를 전환하려는 움직임이 포착되는 가운데 알리익스프레스는 따뜻한 분위기와 깔끔함을 동시에 충족시킬 화이트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이며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부드러운 소재의 가구와 패브릭 제품, 공간을 따뜻하게 채워줄 캔들 워머와 디퓨저 보틀까지 알리익스프레스rk 해외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포근한 가을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여줄 상품을 소개했다.
▲공간을 채워줄 캔들 워머와 디퓨저
집의 빈 공간을 빛과 향으로 따뜻하게 채워줄 캔들 워머는 화이트 컬러의 헤드와 우드소재의 조합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수면등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감성적인 인테리어 효과까지 거둘 수 있다.(1만원대)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어디든 어우러지는 디퓨저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침실, 주방, 거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조화롭게 연출이 가능하다.(1만원대)

▲크로쉐 패턴의 커튼과 테이블보
소프트한 밀크 화이트 컬러의 커튼은 깔끔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눈여겨볼 아이템이다. 큰 변화 없이도 커튼 하나만으로도 집안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다.(1만원대)
밋밋한 가구에 부담 없는 포인트가 되어줄 크로셰 패턴의 테이블보는 식탁, 커피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디테일을 챙길 수 있다. (4천원대)

▲침구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한 통기성 높은 소재로 만들어진 침구세트는 다양한 옵션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차분한 느낌의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3만원대)

▲포근하고 관리가 편한 친환경 러그와 소파
가을철 기온이 떨어지면 차가워질 수 있는 바닥에 포근함을 부여할 러그는 무독성의 환경친화적 소재로 만들어졌다. 정전기 방지 기능뿐 아니라 세탁기 사용이 가능해 손쉬운 오염관리가 가능하다. 부드러운 촉감 외에 시각적인 따뜻함까지 찬 공기를 따뜻하게 해 줄 아이템이다.(3만원대)
다양한 색상과 스툴 옵션으로 세트로 구성 시 인테리어에 통일성을 줄 소파는 환경친화적인 eps 소재로 만들어져 소비자들 사이 호응이 높다. 특히 1인 가구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쉬운 세탁법으로 오염관리가 쉽다. (8만원대)
한편, 알리익스프레스에는 1억 개 이상의 다양한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많은 제품이 5일 도착을 보장하고 있다. 한국어 고객센터도 운영 중이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