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이, ‘THE WORLD OF PANERAI’ 오프닝 행사에 택연 참석

사진=파네라이(PANERAI)

이탈리안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 ‘두오모앤코(DUOMO & CO.)’에서 시작한 이탈리안 하이엔드 워치메이커 ‘파네라이(PANERAI)’는 ‘THE WORLD OF PANERAI’ 전시의 오프닝에 택연이 참석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의 오프닝에 참석한 배우 옥택연은 특유의 남성적이고 스포티한 이미지에 걸맞게 강력한 10일의 파워 리저브를 자랑하는 ‘루미노르 디에치 지오르니 GMT (PAM01482)’를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해당 모델은 44mm 직경의 다이얼에 오토매틱 기계식 칼리버 P.2003을 탑재하여 낮/밤 인디케이터를 갖춘 GMT 기능과 10일의 파워 리저브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파네라이는 1860년에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된 리치몬트 그룹의 럭셔리 워치 브랜드로 이탈리아 해군 특공대에 공급하는 업체로 시작하여 스위스 워치메이킹 기술까지 선보이고 있다.

 

한편 2PM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옥택연은 ‘빈센조’, ‘어사와 조이’, '한산'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장르와 역할을 불문,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일본 영화 ‘그랑메종 파리’와 일본 넷플릭스 드라마 ‘소울 메이트‘ 출연까지 확정했다.

 

7월 12일부터 20일까지 열흘 간 두오모앤코에서 진행하는 이번 파네라이 전시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도슨트 또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특히 네이버 방문 예약 고객에 한해 고객 정보 등록 후 전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세코 스파클링 와인 1잔이 제공된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