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코, ‘칼비사노 엑스트라 캐비아 블랙 마스크’ 롯데홈쇼핑 통해 신규 론칭

사진=피플앤코

피플앤코(대표 최재수)가 오는 10일 바르는 캐비아 마스크팩 ‘칼비사노 엑스트라 캐비아 블랙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칼비사노 엑스트라 캐비아 블랙 마스크’는 2021년에 론칭된 ‘칼비사노 엑스트라 캐비아 크림’과 같은 라인의 제품이다. 풍부한 광채감과 생기를 부여하는 동시에 이탈리아 Calvisano 지역의 ‘Spring Water’에서 자란 철갑상어 캐비아의 영양감을 선사하는 리프팅 광채 마스크팩으로 피부 깊숙한 곳부터 채워지는 고함량의 캐비아 추출물과 캐비어수를 통한 탄력 리프팅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특히 47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 캐비아 전문기업 캘비어스의 프리미엄 벨루가 캐비아를 원스탑 콜드체인 공법으로 안전하게 유효성분을 극대화 해 추출했고 칼비사노만의 DIAMOND MICRO Technology 공법을 더해 모공 사이즈 약 1059분의 1로 미세화해 피부의 흡수율을 높였으며 캐비아 추출물과 캐비어수가 54% 함량돼 있다.

 

또한, 이 제품과 관련한 임상 실험을 통해 1회 사용 만으로 피부 겉탄력 및 속탄력 등 즉각 2중 피부 탄력 효과, 즉각 3D 입체 리프팅 효과 및 즉각 3D 입체 광채 개선 효과, 즉각 피부 보습 및 72시간 피부 보습 지속 효과 등을 입증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피플앤코 관계자는 “캐비아 시너지 성분으로 탄탄하고 영양감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블랙 트러플, 칙칙한 피부에 결광을 선사해주는 블랙 진주, 안티에이징 효과를 높여주는 흑삼을 함유해 고농축, 고영양 마스크 팩을 만들어냈으며 거기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프랑스 허니를 녹여내 피부 생기와 탄력을 되찾는 데 효과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찾아 뵙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칼비사노 엑스트라 캐비아 블랙 마스크’는 오는 10일 오후 4시 1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칼비사노 공식몰인 피플앤스토어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