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이스트(glowiest)의 드림 글로우 뷰티 마스크 듀오가 코스트코에서 5차 물량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추가 주문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마스크 듀오는 안티에이징 마스크와 수딩 마스크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제품 모두 미백과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글로이스트 관계자는 ”드림 글로우 뷰티 마스크 듀오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색소 침착을 개선하고, 밝고 균일한 피부 톤을 선사한다. 이 성분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유지 및 탄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고 소개했다.
이어 ”‘드림 글로우 안티에이징 마스크’는 PDRN, 프렌치 콜라겐, 6종 펩타이드를 포함해 집중적인 탄력 케어를 제공하며, 모공을 타이트닝하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드림 글로우 수딩 마스크’는 쌀겨수와 쌀 추출물, 액티브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 돌콩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글로이스트는 한 통에 30매씩 총 60매 대용량으로 제작해 마지막 한 장까지 에센스가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해당 마스크는 국내 시장뿐 아니라 북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글로이스트의 입지를 다지는 데 기여하고 있다.
글로이스트 관계자는 “드림 글로우 뷰티 마스크 듀오는 글로이스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빠르게 완판될 것을 예상했다"며 "앞으로도 전세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뷰티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이스트는 코스트코의 최대 벤더사인 쏘피컴퍼니(SOPHIE COMPANY)의 자사 브랜드로, 드림 글로우 뷰티 마스크는 코스트코의 특별 요청에 따라 제작된 제품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