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서클의원, 대만 의료진 대상 ‘쥬베룩 핸즈온 세미나’ 성료

청담서클의원이 최근 대만 의료진을 초청해 ‘쥬베룩 핸즈온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대만 의료진 15명과 현지 유통 파트너사 관계자 6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쥬베룩 관련 이론 강의, 시연 등을 통해 안전한 시술 가이드를 전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서희원 원장이 강연자로 나서 쥬베룩과 레니스나(국내 제품명 쥬베룩 볼륨)의 성공적인 임상 사례를 공유했다.

이론 강연 후 대만 의료진들은 서 원장의 시술 과정을 직접 관람하며 정확한 시술법을 익힐 수 있는 라이브 시연에 참석했다. 서 원장은 안면부 이외에도 목, 손등 등 피부가 얇고 쉽게 탄력이 떨어지는 부위의 시술 노하우를 선보여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현지 의료진들은 “여러가지 케이스를 살펴본 덕분에 쥬베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현지에서 꼭 진행하고 싶은 시술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청담서클의원은 해외 의료진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세미나를 개최하며 해외 키닥터(KOL)들과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국내 에스테틱 기술력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도미니카공화국 의료진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열어 쥬베룩 시술 동향과 풍부한 임상 경험 등을 소개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