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 KB증권, ‘오늘의 콕’ 2주년 기념 매일매일 포인트 축제 이벤트 진행

KB증권의 ‘매일매일 포인트 축제’ 이벤트 홍보 이미지. KB증권 제공 

 KB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자산관리 콘텐츠 ‘오늘의 콕’ 서비스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매일매일 포인트 축제’ 이벤트를 다음달 20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늘의 콕 콘텐츠를 보고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하고, 미션 1회 이상 수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너스 혜택도 제공한다. KB증권 국내 거주 개인고객이라면 KB M-able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먼저 웰컴미션으로 KB M-able에서 마케팅 활용 동의 및 오늘의 콕 푸시(PUSH) 알림을 신규로 동의하면,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오늘의 콕 알림 설정을 하면 하루에 3번 투자 정보를 알려주고, 관심 카테고리(부동산 등)를 설정하면 설정한 카테고리 콘텐츠의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미션은 이벤트 기간 오늘의 콕 콘텐츠를 읽으면 하루 최대 3개까지 각 25포인트를 받고, 하루에 한 개 퀴즈를 풀면 25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매주 서프라이즈미션으로 KB증권 리서치본부에서 선정한 저평가 대형 우량주인 Again BUY KOREA 종목에 연관된 오늘의 콕 콘텐츠를 읽고 해당 종목을 매수하면(미션 실시 주간 금요일 정규장 종료 전까지 체결)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보너스 혜택으로 미션을 1회 이상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파리바게뜨 교환권(2만원)을 증정한다. 적립한 포인트는 국내 주식 쿠폰으로 1000원에서 3000원까지 1000원 단위로 1대 1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적립한 포인트를 교환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나아가 KB증권은 오늘의 콕 2주년을 맞이해 고객이 관심있어 할 만한 콘텐츠를 추천하는 콘텐츠 선호 모델 반영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존 아티클 콘텐츠 형태에서 쉽게 보는 쇼츠형 콘텐츠’, ‘편하게 듣는 오디오형 콘텐츠’도 ‘KB M-able’에서 제공한다. 

 

 주식 콘텐츠의 경우 콘텐츠 관련 종목을 관심종목으로 바로 설정할 수 있고 관련 테마 종목에 대한 정보도 추가적으로 볼 수 있다. 콘텐츠 페이지 디자인 또한 가독성을 높여 투자 정보를 보다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KB증권 투자자들이 투자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늘의 콕 콘텐츠를 경험하고, 이벤트를 통해 받은 포인트를 주식 쿠폰으로 교환해 투자도 알뜰하게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