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신제품 7종 일본 선 출시

칙칙한 피부 고민을 위한 브라이트닝 케어 라인 ‘티알티알 비타 글루타치온 3X’ 출시

사진=티르티르

일본 내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37관왕을 차지한 티르티르(TIRTIR)가 ‘티알티알 비타 글루타치온 3X 라인’과 ‘트윙클 네일팁’ 등 신제품 7종을 일본 선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최근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고온다습한 날씨로 예민해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의 수요가 늘어 티르티르가 브라이트닝 케어는 물론 끈적이고 답답함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를 선보인다. 100% 순수 비타민과 글루타치온을 고순도, 고농축으로 안정화시킨 티르티르만의 기술력으로 흡수력을 높이고 콜라겐, 펩타이드 등을 함유해 피부 생기는 물론 맑은 톤으로 케어해주어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티알티알 비타 글루타치온 3X 라인’이다. 

 

‘티알티알 비타 글루타치온 3X 라인’은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는 수분 밀착 텍스처에 비타민C와 글루타치온을 안정화한 캡슐을 담아 맑은 톤으로 집중 케어해주는 첫 단계 토너 ‘티알티알 비타 글루타치온 3X 토너’, 특허받은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된 비타민 C 부스팅 오일과 100% 순수 비타민 C파우더를 사용 직전 활성화시켜 신선하게 칙칙함을 케어해주는 ‘티알티알 비타 글루타치온 3X 프로그램’, 캡슐이 함유된 샤베트 크림 제형의 토닝 생기 크림 ‘티알티알 비타 글루타치온 3X 크림’, 부드러운 촉감의 피부 친화 식물 유래 섬유에 순수 비타민C를 적용한 광채 충전 마스크 ‘티알티알 비타 글루타치온 3X 앰플 마스크’ 라인업으로 구성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또한 일본 인기 인플루언서 미나미와 협업하여 코핀 쉐입 네일 3종 ‘트윙클 네일팁’도 출시한다. 손톱 타입별 섬세하게 설계된 24개의 사이즈로 빠르고 간편하게 나만의 네일 완성할 수 있으며, 경화 과정 없이 초밀착되어 편하고 자연스러운 착용감으로 답답함이나 들뜸 없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각도에서 일렁이는 딥오션 블루 자석젤에 깔끔한 실버 프렌치를 더한 미스티 블루문, 블랙 시럽 컬러 위에 리본 드로잉 아트와 실버 파츠 포인트로 키치한 무드를 표현한 미드나잇 문, 핑크 글리터 브이 프렌치와 실버 트윙클 포인트 조합으로 사랑스러운 무드의 핑크 스플래쉬 등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한편, 티르티르는 일본에서 2023년 한국 브랜드 최초로 일본 앳코스메 쿠션 카테고리 1위를 시작해 라쿠텐 상반기 한국 코스메 부문 1위, 하반기 한국 코스메 메이크업 부문 1위를 하는 등 일본 뷰티 시장에 또렷한 인지도를 확립하고 특히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일본 내에서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바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티르티르 상품기획팀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7종은 일본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일본 내 선 출시되며 K 뷰티 세계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