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 남성건강 전문브랜드 알엑스진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8.15 기념 정관장 홍삼오일 보훈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홍삼 한 뿌리에서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홍삼오일로 만든 알엑스진 제품을 국가유공가자 및 가족에게 기부하는 것이 골자다.
광복절인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알엑스진 제품 기부과 구매 혜택 제공으로 구성됐다. 우선 KGC인삼공사는 국가유공자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1억원 상당의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제품을 기부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제품 2개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혜택은 국가유공자 및 그 가족, 군인, 경찰, 소방 업무종사자가 정관장 멤버스 가입 시 제공된다.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은 2023년 출시한 남성활력 강화 제품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전립선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로 공식 인정받은 홍삼오일을 주원료로 한다. 홍삼오일은 홍삼 1뿌리에서 단 0.05g만 추출되는 귀한 소재로, 홍삼오일을 추출하는 초임계 공법은 55~65도의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를 이용해 오일을 추출하는 최첨단 방식을 활용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광복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고귀한 분들께 보답하는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