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더, AI 기반 클라우드 SaaS 웹 플랫폼 성장 가속화

주식회사 파운더가 AI 기반 SaaS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서 성장을 이어간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새해를 맞아 신규 서비스를 연내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파운더는 클라우드 기반의 독자적인 특허 기술을 활용해 영상 콘텐츠에 기술을 접목, 이를 통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했다. 현재는 AI 기반 클라우드 SaaS 웹 플랫폼 개발 사업 ‘하이라이토피아’를 고도화 중이다. 

주식회사 파운더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회사는 지난 2021년 ‘영업풀이 솔루션’ 서비스 론칭으로 홍보 영상 명함 제작 기능, 영상 명함 프로필 기능, 웹-기반 문서 양식 편집 및 미리보기 기능, 프로젝트 관리 기능, 권한 부여 기능 및 고객관리를 비롯한 CRM Dashboard 기능을 내포하여 B2B 기업의 홍보 및 영업 담당자의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에는 AI기반 클라우드 SaaS 웹 플랫폼을 통해 하이라이트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는 플랫폼 ‘하이라이토피아’를 개발한 바 있다.

 

김주성 파운더 대표는 “지난 한 해는 우리의 가능성을 증명한 1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와 개발을 통해 새로운 성과를 창출해 나가는 발전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라이토피아는 인공지능 기반 영상 실시간 분석 기술을 활용한 하이라이트 장면 자동 추천 및 하이라이트 영상 제작 서비스로 사용자가 쉽고 효율적으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도와 준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법률사무소 우산

로앤사이언스 법률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