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2023년 치과대학 장학금 기부

사진=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8월 24일 서울대 치의학대학원 본관 교수회의실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서울대 치의학대학원 권호범 학장, 서울대 치의학대학원생 및 네오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4명의 장학생에게 총 5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함으로써 올해 총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서울대 치의학대학원에 전달하게 다.

 

네오는 지난해(’22)에 치의학 산학 동반 성장의 일환으로 ▲서울대 ▲연세대 ▲경희대 ▲단국대 치과대학에 총 35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올해(2023년)는 서울대 외에 ▲연세대 ▲경희대 ▲단국대 ▲부산대 ▲전북대까지 6개 대학에 총 6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앞으로 2025년까지 총 11개 치과대학 기부를 목표로 매년 2개 치과대학을 추가로 선정해 장학금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는 글로벌 치과 임플란트 제조/판매 기업으로서 기업의 위상과 성장세에 발맞춰 산학협력과 지역 이웃 돕기를 통한 사회 공헌활동뿐만 아니라 치과계 발전을 위한 후학 양성 차원에서 치과대학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물가 고금리 등 경기 침체로 어려운 시기에 치과대학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네오는 미래 치의학 인재들이 꿈을 향해 정진할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가 되고 싶다"고 덧붙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