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녹용연구소,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 2000만원 상당 녹용 제품 기부

한동녹용연구소 한현진 대표(가운데) 외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관계자. 사진=한동녹용연구소

한동녹용연구소(대표 한현진)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지난 22일에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 2000만원 상당의 녹용 제품을 기부했다고 28일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기부품으로는 '한동 키즈튼튼 녹용칼슘스틱' 400개와 '관절N녹각칼슘정' 300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역 내 어린이와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동녹용연구소의 한현진 대표는 ”이번 후원 물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기쁨이 되기를 바라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이웃의 생명을 지키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관계자는 “사랑과 나눔의 정신으로 적십자사와 함께 동행해 주셔서 더없이 기쁘고, 후원해 주신 물품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의 건강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동녹용연구소는 1986년 설립된 녹용 전문 브랜드로 녹용의 가치를 세상에 알리자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세대들에게 건강기능식품과 영양제, 식품 등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