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그리너 프로덕트 기획전' 진행...지구환경에 미치는 부하 최소화

유한킴벌리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40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그리너 프로덕트 감사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해피빈 내 굿액션 페이지에서 진행될 그리너 프로덕트 감사 기획전은 숲환경 공익 캠페인을 지지하고 동참해 준 고객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한 일환으로 준비됐으며 해피빈과 네이버 쇼핑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그리너 프로덕트는 지구환경에 미치는 부하를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 환경성을 개선한 제품으로, 고객들은 기획전을 통해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3겹 화장지, 종이 물티슈,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퓨어코튼 기저귀, 좋은느낌 라네이처 유기농순면 생리대, 무표백 생리대,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젖병 등을 만나보고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다.

 

고객들은 또한 40년간 지속된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발자취와 다양한 노력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생명의숲, 평화의숲, 서울그린트러스트 등 숲 단체에도 직접 기부할 수 있다.

 

5일 크리넥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16일 하기스, 17일에는 좋은느낌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4% 적립 혜택과 함께 구매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한킴벌리는 기획전 판매금액의 4%를 숲 조성을 위해 기부(최대 1000만 원)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가장 큰 지지자이자 원동력인 고객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숲환경을 위한 노력은 물론 제품의 환경성과 사회성을 높이기 위한 혁신을 주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한킴벌리는 숲을 매개로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그동안 국내외에 5,700만 그루가 넘는 나무를 심고 가꿔 왔다. 앞으로도 기후위기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멸종위기종인 구상나무 현지외보전, 한국 자생식물으로 사계절 꽃이 피는 꿀벌숲 조성 프로젝트, 몽골 유한킴벌리 숲 조성, 산불 피해지 복원, 활엽수 숲 조성, 탄소중립의 숲 조성 등 통해 생물다양성의 보고인 숲의 가치를 집중하고 지속 알려 나갈 계획이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