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키성장), 리피어라(여성갱년기), 부스터엑스(남성갱년기)의 본사 두드림이 다이어트 신제품 ‘슬림웨이 다이어트’의 신규 TV-CF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CF에서는 ‘체지방에 집중해서 이렇게 슬림한거야’, ‘슬림한 몸매 갖고싶니?’ 등 감각적인 카피문구와 배우 고현정의 슬림한 라인을 통해 기존 다이어트 광고와 차별화된 세련된 연출을 선보였다.
더불어 TVCF가 공개됨과 동시에 BGM도 덩달아 화제를 모았는데 이는 브랜드명 인 ‘슬림웨이’와 유사한 단어의 BMG을 사용한 덕에 소비자에게 브랜드명을 정확히 각인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현재 고현정이 모델로 활동 중인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해국추출물을 핵심원료로 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해국추출물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체중, 몸통지방량, 다리지방량, 허리/엉덩이 둘레 비율(WHR), 체질량 지수, 체지방량, 내장지방면적, 피하지방면적 등 총 8가지 지표가 유의적으로 감소됨을 확인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하루 한 번 간편한 섭취로 각 부위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TVCF 영상은 TV, 슬림웨이다이어트 공식 유튜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