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스토리, '4색보감 유기농 호박즙' 업그레이드 출시

한의사 · 식품생명공학교수 등 연구·개발에 참여

사진=천연스토리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임산부·어린이 전문 연구소기업 천연스토리가 기업 이념에 맞게 우리 땅에서 바르게 자란 우리 먹거리, 즉 로컬푸드(Local Foods)인 유기농 호박, 꾸지뽕열매추출분말, 벌꿀이 함유된 4색보감 호박즙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4색보감은 천연스토리의 자체 건강즙 브랜드로 천연스토리의 4가지 철학이 담긴 4색(정직한 원료 사용, 안전성 강화, 기능성 강화, 사회적 기여)과 귀중한 분께 드리는 정성과 믿음을 뜻하는 보감의 의미를 더한 건강솔루션 브랜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4색보감 호박즙은 한의사, 식품생명공학교수, 천연스토리로 구성된 전문진이 함께 연구·개발했다.

 

천연스토리에 따르면 이 제품은 100% 국내산 유기농 호박을 사용했으며 껍질과 과육, 씨앗까지 저온추출방식으로 추출해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했다. 또 제조 공정 중 보존료, 착향료, 색소 등의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으며, 호박 함유량이 98%인 ‘과채주스’다.

 

유기가공식품 인증, 제조사 해썹(HACCP) 인증을 마쳤으며,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임산부 및 출산한 산모들도 안전하게 섭취하면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꼼꼼하게 설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천연스토리 관계자는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4색보감 호박즙은 호박즙을 찾는 소비자의 맞춤 레시피로 국내산 유기농 호박, 꾸지뽕열매추출분말, 국내산 벌꿀이 함유됐다”며 “꾸지뽕열매는 비만 예방 등의 효과가 여러 학회지 등에서 보고되고 있을 정도로 좋은 식품 원료”라고 말했다.

 

한편, 천연스토리는 로컬푸드 추출기술을 토대로 표고비타민D, 멀티엽산제, 멀티철분제, 천연스토리 키즈 등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중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4색보감 호박즙은 천연스토리 홈페이지와 스토어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