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 KB국민은행 KB스타틴즈, 에스파와 함께 하는 ‘행운카드 뽑기’ 실시

KB국민은행의 청소년 고객 전용 서비스인 KB 스타틴즈가 MTOWN LIVE2025 콘서트 티켓 등을 제공하는 ‘행운카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의 청소년 고객 전용 서비스인 KB 스타틴즈가 광고모델 에스파(aespa)와 함께하는 ‘행운카드 뽑기’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B스타틴즈는 10대 청소년 고객의 행동 패턴을 반영한 금융플랫폼으로 KB스타뱅킹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은행 방문없이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연령은 만 14세에서 18세까지의 청소년으로 선불 지갑인 포켓 사용이 가능하며 입출금, 송금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매일 실시간 추첨을 통해 ▲SMTOWN LIVE2025 콘서트 티켓(8명) ▲BHC 뿌링클 치킨(10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200명) ▲컴포즈 더블초코라떼(3000명) ▲스타포인트 30포인트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이달 말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3000스타포인트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은 KB스타틴즈에 가입한 고객 전원이다. 이벤트 응모 및 세부 내용 확인은 KB스타뱅킹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의 광고모델로 4년째 함께 하는 글로벌 K팝그룹 에스파도  ‘SMTOWN LIVE 2025’ 콘서트에 참여한다. 

 

 KB스타틴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청소년 고객들이 금융서비스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였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고객에게 다양한 재미와 가치를 드릴 수 있도록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