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특집> 정확한 거리·방향 측정… 실전 감각 ‘쑥쑥’

 

골프 IT 전문기업 브이씨가 국내 대표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를 개발한 경험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골프 시뮬레이터 보이스캐디 VSE를 출시했다.

 

보이스캐디 VSE는 정확성에 초점을 맞춘 골프 시뮬레이터다. 스윙 영상을 기반으로 연습에 필요한 정보만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해 골프 연습의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 저조도 듀얼 카메라가 정면과 측면에서 촬영한 영상을 32인치 풀 HD 터치 LCD 키오스크에서 선명하게 보여준다. ‘V. Motion Solution’으로 가이드를 제공해 혼자서도 쉽게 스윙을 점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4배속 느리게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임팩트 구간만 슬로우 모션으로 보여주는 ‘임팩트 슬로우 모션 기능’도 지원된다.

 

골프에 있어서 정확한 거리와 방향은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그래서 VSE는 ‘초고속 3D 카메라 센서(Mach 401 Sensor)’로 샷을 측정하고 그동안 축적한 골프 거리측정기 노하우를 접목하여 정확한 결과 값을 제공한다.

 

여기에 실전에 도움되는 드라이빙 레인지, 코스 티샷, 그린 공략, 퍼팅, 실전 코스 5개 모드만 지원해 효율적인 연습을 도와준다. 라운드에서 취약한 부분을 집중 연습하고 실전 코스에서 마무리로 연습을 완성시킬 수 있다.

 

연습 결과 및 영상은 VSE 앱으로 전송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연습 시간과 타수는 물론 클럽별 최대 비거리, 비거리/볼스피드/샷의 좌우 편차 그리고 스윙 영상까지 보여준다. 한 번에 최대 5개의 영상을 선별해 저장한다.

 

점주들을 위한 타석 관리 프로그램 및 매장 운영 시스템도 제공한다. 익일 현장 방문 AS 서비스 및 원격 서비스로 원활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준오 브이씨 대표는 “골프 라이프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 며 “VSE를 시작으로 골퍼에게 유용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출시하고, 그들에게 새로운 골프 경험과 가치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