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파이낸스, 부산 정관신도시 ‘정관 센텀스퀘어’ 분양

㈜라온파이낸스는 정관신도시 중심상업지에 위치한 상업시설 ‘정관 센텀스퀘어’가 분양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일대에 위치한 대형 상업시설 ‘정관 센텀스퀘어’는 지하 5층~지상 15층에 총 246호실 규모로, 총 전용면적은 약 1만9719㎡다.

 

관계자에 따르면 1층 로드존(Road Zone)상가는 편의점, 제과, 안경, 분식, 잡화 등 접근성이 높은 업종 위주로 구성했다.

 

상가 2~3층은 전용면적이 약 2859㎡로, 은행과 한식, 일식, 중식 등 푸드코트(Food Court)와 함께 미용실, 호프 등 체류시간이 높은 업종이 들어설 예정이다.

 

4~6층은 전용면적 약 3772㎡의 메디컬센터(Medical Center)로, 건강검진센터와 정형외과, 한의원, 안과, 치과, 산부인과 등 의료 업종이 들어선다. 7~8층에는 외국어학원, 입시학원, 단과학원 등이 들어서며 9층에는 기업 오피스가 입점할 예정이다.

 

총 전용면적 8040㎡ 규모의 10~15층 고층부에는 6000여 평 규모의 스파&워터파크존 및 찜질방·헬스장 등의 대형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정관 센텀스퀘어 키 테넌트로는 ‘10%커피’, ‘할리스커피’, ‘뉴슨킨’, ‘랑콩뜨레’, ‘365뷰티센터’, ‘도그마루’ 외 가족사우나, 키즈수영장 등의 입점이 예정돼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정관 센텀스퀘어는 지하 1층~지하 5층의 350여 대를 주차할 수 있는 자주식 주차장과 테라스형 설계를 도입한 복합레저타운으로 정관·장안·일광·오리·명례 등 주변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정관 센텀스퀘어 분양 관계자는 “정관신도시는 부산과 양산, 울산과 가깝고 정관, 장안, 일광, 오리 등 산업단지와 인접하고 있다”며 “인근 거주민 평균 연령이 32.7세로 높은 구매력을 가진 인구가 수요층으로 있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