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3일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서 만난다

사진=베베숲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이 3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에서 방송인 브라이언과 함께 특급 라이브쇼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브티나는 생활은 지난 3월 CJ온스타일에서 출시해 일주일 간 총 시청자 수 45만 이상을 기록한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이다.

 

베베숲은 CJ온스타일의 콘텐츠형 라이브를 진행하는 첫 물티슈 브랜드로, CJ온스타일 인기 쇼호스트이자 ‘브티나는 생활’ 진행자 브라이언과의 첫 방송을 기념해 많은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베베숲 인기 제품인 시그니처 물티슈 4종(레드, 위드 블루, 그린, 브라운)을 스페셜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시그니처 물티슈 10팩 또는 20팩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고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 추가 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CJ온스타일 시청자들만을 위한 라이브 단독 혜택도 마련돼 있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댓글로 인증한 고객 100명에게 베베숲 손세정 물티슈(12팩)를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베베숲 관계자는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에 물티슈 브랜드 최초로 브라이언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되어 내부적으로도 매우 기대가 크다”고 전하며 “1일 오후 6시 시에는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생활 속 물티슈 활용 노하우와 3일 라이브에서 만나 볼 베베숲 제품을 미리 소개하는 콘텐츠도 업로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업체 측에 따르면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의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2016~2021년 6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았으며, 각종 소비자 선호도 조사와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